본문 바로가기

TRAVEL/HOT SPOT

우음도와 수섬, 태지로드 가는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음도는

네비에 공룡알 화석지방문센터를 찍고 가면된다. 거기서 좀더 지나서 굴다리밑에주차하면되고 평일에는 차들이 별로없어 길에 잠시 주차하면서 찍어도 될듯하다.


예전에는 화석지방문센터에 주차를하고 길건너편으로 들어갔는데 지금은 도로가 나고 많이 바껴서 그냥 화석지 방문센터를 좀 지나 주차하고 사진을 찍으면된다.


아래사진은 예전에 담은 우음도 모습이다.



최근에 담은 모습은 아래와같다. 화석지방문센터를 조금만 지나면 아래의 왕따나무가 보인다.








수섬은 네비에 주소로 찍고가면되는데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독지리 643-1를 찍고 가거나 634-8 를 찍고가서 옆공터에 주차를 하면된다.

내 네비는 아틀란인데 저 주소가 안나와서 그냥 643으로 가다가 거의 도착할때쯤 우측 작은길로 빠져서 쭉 들어가서 촬영했다.

아래 주소로도 갈수있다고 하는데 아직 이용해보지 못했는데 어쩌면 위장소와 동일할지도 모르겠다.
화성시 송산면 독지길 65번길 115(독자이 634-30)



수섬은 주차를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아래와같이 산? 같은게 정면에 보이는데 거기까지 걸어들어가야 하는데 나는 거기까지 못가고 초입에서만 촬영하다 돌아왔다.










태지로드는 네비에 어섬비행장 찍고 가면되는데 가다보면 작은 삼거리에서 좌측으로 빠져야한다. 태지로드는 가본지가 오래되어서 기억도 가물가물이다. 예전과 달리 근래에는 방지턱이 많이 생겨서 예전만 못하다고 하는데 언제한번 다녀와야겠다


태지로드는 우음도와 연결? 되어있다고 봐도 된다.. 아래와같은 사진을 찍을수 있는데 근래에는 어떻게 달라졌는지 궁금하다.